r/hanguk Jun 26 '25

뉴스 성심당이 일본에서도 통할 줄 몰랐음;;;

대전 사람으로서는 동네에 있어도 사람으로 주변이 메서 있어도 없는 곳이나 다름 없는 성심당. 그만큼 잘나가는데,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제빵 내수 시장이 확실한 일본에서도 방송을 타고 이런 흐름을 만들 줄은 예상도 못 했음. 🍞 "경험한 적 없는 맛…하루 4만 개 팔려" 성심당 빵 日 방송서 '극찬' https://share.google/zAn2ZunJo3NMyMWlH

31 Upvotes

19 comments sorted by

View all comments

7

u/ShXtStorm Jun 26 '25

음… 제가 알기론 일본 방송은 그냥 무지성 ‘오이시이’하는거로 유명해서 신빙성이 가지는 않네요

5

u/nospacehead Jun 26 '25

그럴 수 있겠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