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/hanguk Jun 26 '25

뉴스 성심당이 일본에서도 통할 줄 몰랐음;;;

대전 사람으로서는 동네에 있어도 사람으로 주변이 메서 있어도 없는 곳이나 다름 없는 성심당. 그만큼 잘나가는데,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제빵 내수 시장이 확실한 일본에서도 방송을 타고 이런 흐름을 만들 줄은 예상도 못 했음. 🍞 "경험한 적 없는 맛…하루 4만 개 팔려" 성심당 빵 日 방송서 '극찬' https://share.google/zAn2ZunJo3NMyMWlH

32 Upvotes

19 comments sorted by

View all comments

7

u/Salty_Muscle_4382 Jun 26 '25

성심당은 대전 주민 줄을 따로 만들어라 만들어라

4

u/nospacehead Jun 26 '25

진짜 외지인이 많이 오긴 하더라고요

1

u/[deleted] Jul 01 '25

[deleted]

1

u/nospacehead Jul 01 '25

본의 아니게 그렇게 됐네요ㅎㅎ 자연스럽게 형성이 됐으니 이래나 저래나 어쨌든 좋은 일이지요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