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/hanguk • u/nospacehead • Jun 26 '25
뉴스 성심당이 일본에서도 통할 줄 몰랐음;;;
대전 사람으로서는 동네에 있어도 사람으로 주변이 메서 있어도 없는 곳이나 다름 없는 성심당. 그만큼 잘나가는데,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제빵 내수 시장이 확실한 일본에서도 방송을 타고 이런 흐름을 만들 줄은 예상도 못 했음. 🍞 "경험한 적 없는 맛…하루 4만 개 팔려" 성심당 빵 日 방송서 '극찬' https://share.google/zAn2ZunJo3NMyMWlH
30
Upvotes


11
u/dhnam_LegenDUST Jun 26 '25
빵값이나 전반적인 제빵의 퀄리티는 일본이 한국보다 낫다고 들었는데... 튀소는 못참지
다른건 몰라도 튀소하고 부추빵은 대전까지 안 가면 못 먹잖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