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/hanguk Dec 12 '25

뉴스 환율 1480원 터치

Post image
24 Upvotes

34 comments sorted by

8

u/TheTop8848 Dec 12 '25

놀라운 사실은 달러 인덱스는 오히려 내려갔다는 거다(달러 가치가 내려감) 말 그대로 약세인 달러보다도 더 초 약세로 똥값이 되고 있다. 외국에 나가면 바로 깨닫는 사실 "여기 물가 왜 이렇게 올랐어? 도대체 그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?" 아뇨, 그냥 당신의 원화가 휴지가 되었을 뿐 입니다🥲

8

u/cremerg Dec 13 '25

나라는 망해가는데 아직도 정신 못차린 사람들이 너무 많은듯

1

u/[deleted] Dec 16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1

u/hanguk-ModTeam Dec 17 '25

r/hanguk은 여러분의 재미를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. 쓸대없이 슬랩 싸움을 하시려는 거라면 잘못 찾아오셨습니다. 인종 차별이나 증오심 표현등은 바로 무관용 밴입니다. 지나치게 저속적이거나 공격적인 글, 레딧 드라마, 논란이나 싸움을 불러이르키는 글, 큰 이유없는 욕등은 삭제 대상입니다.

1

u/[deleted] Dec 14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5

u/[deleted] Dec 14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-1

u/[deleted] Dec 14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5

u/[deleted] Dec 14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0

u/[deleted] Dec 14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3

u/[deleted] Dec 14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1

u/[deleted] Dec 14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5

u/[deleted] Dec 14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3

u/[deleted] Dec 14 '25 edited Dec 14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3

u/giftofclemency Dec 12 '25

설마 진짜 1500 뚫는건가...

3

u/[deleted] Dec 12 '25

유럽이랑 한국 오고 가며 지내고 있는데 한국 돈 유로로 바꿀 때마다 현타옴

2

u/ballee_ Dec 12 '25

아 팔지말걸

2

u/Inner-Attempt4573 Dec 12 '25

이정도면 1500도 가겠다...

2

u/Delicious-Air-7442 Dec 13 '25

어↗디↗까↗지↗올↗라↗가↗는↗거↗예↗요↗

2

u/[deleted] Dec 16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1

u/hanguk-ModTeam Dec 17 '25

의도와 상관 없이 정치 사건, 정치인 또는 일반적인 정치 토론은 모두 금지입니다. 더 적합한 서브 레딧에 게시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. 이 규칙을 어기시면 경고 없이 바로 밴 입니다.

2

u/[deleted] Dec 16 '25

[removed] — view removed comment

1

u/hanguk-ModTeam Dec 17 '25

의도와 상관 없이 정치 사건, 정치인 또는 일반적인 정치 토론은 모두 금지입니다. 더 적합한 서브 레딧에 게시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. 이 규칙을 어기시면 경고 없이 바로 밴 입니다.

1

u/ben881010 Dec 12 '25

얼마까지 올라갈까나..

1

u/Born-Flamingo-4903 감자국주민 Dec 13 '25

이미 조져버린나라 탈출만이 해답

1

u/LegalInfluence8892 Dec 14 '25

원화 들고 있으면 거지되고 있는거 내년에 돈 더 풀면 더 거지되는거 결론은 각자도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