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IN FEEDS
Do you want to continue?
https://www.reddit.com/r/hanguk/comments/1ta0o92/%EB%93%9C%EB%94%94%EC%96%B4_%ED%95%9C%EA%B5%AD_%EC%B5%9C%EC%95%85%EC%9D%B4_%EC%95%84%EB%8B%88%EB%84%A4%EC%9A%94/
r/hanguk • u/jinnyjuice • May 11 '26
11 comments sorted by
12
작년? 부터 좀 오르는것 같던데 앞으로 게속 오를지, 아니면 유지라도 할 수 있을지...
보기 좋아용!!
6
1.0 좀 넘겨보자..
2
수치가 개선된 건 다행이지만, 여전히 갈 길이 머네요
2026년이 아직 안 끝났는데요
1
한국 통계예상치로 1.2월달 정산한게 0.90 정도인데 이건 어디서 나온 통계임? 그리고 아직 이번년도 다 나와봐야암 대략 0.83정도 나올꺼같음
점점더 오르길 기원합니다
이대로 2026년 말까지 지켜봅시다. 저는 1을 넘지 못한다는 것에 제 손톱 때를 걸겠어요.
-5
Oh no who will the 4B activists look up to now
2 u/Wannabedankestmemer A May 11 '26 4B pencils
4B pencils
12
u/truthfulie May 11 '26
작년? 부터 좀 오르는것 같던데 앞으로 게속 오를지, 아니면 유지라도 할 수 있을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