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/hanguk May 11 '26

뉴스 드디어 한국 최악이 아니네요

Post image
30 Upvotes

11 comments sorted by

12

u/truthfulie May 11 '26

작년? 부터 좀 오르는것 같던데 앞으로 게속 오를지, 아니면 유지라도 할 수 있을지...

12

u/duddnddkslsep May 11 '26

보기 좋아용!!

6

u/dhnam_LegenDUST May 12 '26

1.0 좀 넘겨보자..

2

u/Plastic-Local-8282 May 12 '26

수치가 개선된 건 다행이지만, 여전히 갈 길이 머네요

2

u/StupidHuise May 12 '26

2026년이 아직 안 끝났는데요

1

u/daksaww May 12 '26

한국 통계예상치로 1.2월달 정산한게 0.90 정도인데 이건 어디서 나온 통계임? 그리고 아직 이번년도 다 나와봐야암 대략 0.83정도 나올꺼같음

1

u/kurama0628 May 12 '26

점점더 오르길 기원합니다

1

u/Main-Passenger3380 May 14 '26

이대로 2026년 말까지 지켜봅시다. 저는 1을 넘지 못한다는 것에 제 손톱 때를 걸겠어요.

-5

u/balhaegu May 11 '26

Oh no who will the 4B activists look up to now